1961년, 디자인을 전공한 세 친구가 모여 파리 생제르망 거리에 딥티크를 오픈했다.
이국적인 지중해와 동남아시아의 풍경, 라이프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향수와 향초를 통해 재현한다.
높은 품질의 에센스 성분, 심플한 화이트 패키징, 우아한 디자인과 로고체는 딥티크만의 고유한 상징이다.
1961년, 디자인을 전공한 세 친구가 모여 파리 생제르망 거리에 딥티크를 오픈했다.
이국적인 지중해와 동남아시아의 풍경, 라이프스타일에서 받은 영감을 향수와 향초를 통해 재현한다.
높은 품질의 에센스 성분, 심플한 화이트 패키징, 우아한 디자인과 로고체는 딥티크만의 고유한 상징이다.